G05-7182802122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 업무 제휴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5-11 13:29 KRD7
#아모레퍼시픽(090430) #신한카드 #업무제휴 #제휴카드 #아모레 카운셀러
NSP통신-신한카드 위성호 사장(왼쪽 세번째)과 아모레퍼시픽 심상배 대표(왼쪽 네번째)가 11일 오전 서울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양사의 전 업무영역에 걸쳐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내용의 전략적 업무제휴 조인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왼쪽 세번째)과 아모레퍼시픽 심상배 대표(왼쪽 네번째)가 11일 오전 서울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양사의 전 업무영역에 걸쳐 협력관계를 구축하는 내용의 전략적 업무제휴 조인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신한카드(대표 위성호)는 아모레퍼시픽(대표 심상배)과 전 업무 영역에 걸쳐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하고 이에 관한 제휴 조인식을 서울 을지로 롯데호텔에서 열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먼저 화장품 방문판매 관련 카드 혜택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로부터 화장품을 구매할 때에 할인, 포인트 적립 등 신한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은 물론, 카운셀러의 업무 편의성 제고 및 매출 증대 등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한카드는 향후 빅데이터를 활용한 카드 개발 체계인 ‘코드나인(Code9)’을 활용해 방문판매 이용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한 제휴카드를 출시하고, CLO(Card Linked Offer)를 활용한 고객별 맞춤 서비스인 ‘샐리(Sally)’를 적용해 고객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로드샵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카드도 출시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뷰티 한류를 이끄는 글로벌 기업 아모레퍼시픽과 카드업계 리딩 컴퍼니인 신한카드가 전방위 업무 협력을 하게 됐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며 “양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 협력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는 것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제휴 조인식에는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사장과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등이 참석했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