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에어부산, 어린이날 맞이 행복나눔 서비스 실시

NSP통신, 차연양 기자, 2015-05-04 11:17 KRD7
#어린이날 #에어 #부산 #페이스 #페인팅

페이스 페인팅·핸드마사지 등 서비스 진행 및 선물 증정

NSP통신-에어부산의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받은 어린이가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의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받은 어린이가 어린이날 기념 선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부산 제공)

(부산=NSP통신) 차연양 기자 =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어린이날을 맞아 4일 부산 김해국제공항 국내선 2층에서 공항 방문 어린이들과 손님들을 위한 행복나눔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캐빈승무원들로 구성된 악기연주단 ‘블루하모니’의 합주로 시작해 기내 피부관리 특화서비스팀 ‘블루뷰티’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페이스페인팅을, 보호자 및 공항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 마사지도 서비스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도 있다.

G03-9894841702

오는 5일까지 이틀간, 에어부산 이용 어린이 탑승객들은 국내선 탑승 수속 카운터에서 에어부산 캐릭터 ‘스마티’가 그려진 미니공책과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이명우 에어부산 캐빈서비스팀 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공항을 방문하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즐거움과 웃음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손님들께 마음으로 다가가는 지역 대표 실용항공사가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SP통신-에어부산 고객들이 4일 실시된 핸드마사지 서비스를 받고 있는 모습. (에어부산 제공)
에어부산 고객들이 4일 실시된 핸드마사지 서비스를 받고 있는 모습. (에어부산 제공)

NSP통신/NSP TV 차연양 기자, chayang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