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앱코, 태블릿PC충전·어플동기화 ‘패드뱅크’ 프로그램 업데이트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4-16 11:37 KRD2
#앱코 #패드뱅크 #태블릿PC충전 #어플동기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앱코(대표 이태화)는 ‘패드뱅크’ 스마트충전함의 어플동기화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최대 32대의 태블릿PC를 동시에 충전가능하고 한번에 어플동기화를 지원하는 기기다.

패드뱅크 스마트충전함의 앱 동기화 프로그램은 윈도우8.1 이상, 안드로이드 계열의 삼성 갤럭시 시리즈, LG G패드 시리즈, iOS계열의 아이패드시리즈의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는 태블릿PC에 대응한다.

NSP통신-앱코 패드뱅크 (앱코 제공)
앱코 패드뱅크 (앱코 제공)

윈도우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은 윈도우8.1 이상을 사용하고 있다면 패드뱅크 어플동기화가 가능하다. 동기화 대상은 윈도우 앱, 바이너리 데이터, 시작화면 및 배색 등이다. 특히 마스터 디바이스와 슬레이브 디바이스 카테고리에서 전체 백업과 복구 기능을 지원하며 자체 슬레이브 디바이스로도 동일 기능 사용을 사용할 수 있다.

패드뱅크의 윈도우 어플리케이션 동기화 기능은 기본적으로 클라우드 방식을 통해 하드웨어(HW)와 소프트웨어(SW)를 분리했으며 바이너리 데이터를 즉시 전송한다.

G03-9894841702

안드로이드 프로그램은 삼성 갤럭시 시리즈, LG G패드 시리즈 제품에서 패드뱅크 어플동기화가 가능하다. 바이너리 데이터(Doc, Image, Audio, Video)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연계 모듈 어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최종 동기화 정보를 PC에 저장해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홈배경 이미지, 홈앱 아이콘, 홈화면 수 및 위치 등 홈화면 구성 동기화를 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해 일선 교사들은 수업준비를 위해 다수의 태블릿PC에 대해 한 대씩 몇 시간에 걸쳐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자료를 복사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크게 덜어 줄 것으로 기대 된다.

이태화 앱코 대표는 “이번 패드뱅크 어플동기화 프로그램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충전함 패드뱅크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앱코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패드뱅크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앱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