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아이톡시↑·위메이드↓
(DIP통신) 김정태 기자 = 언제나 고민되는 복부비만, 이제는 입체파동으로 빼보자.~
바디콘(www.bodyconkr.com)이 내 놓은 슈퍼렉스(Superex) PA-2000은 복부비만관리 유산소운동기구.
이의정 뱃살제거 다이어트 운동기구로도 잘 알려진 슈퍼렉스는 복부에 온열과 뜸 운동으로 지방연소를 유도한다.
바디콘에 따르면 슈퍼렉스는 최대 20㎏의 회전 지압이 반복돼 장내 지방층까지도 운동이 된다.
슈퍼렉스 중간에는 특수 설계된 소프트 텐션 구조 형상으로 복부 굴신을 유도해 준다. 또한 양 날개 부분에서는 파동에너지를 발생시켜 복부 내장의 장운동도 유도한다.
바디콘 관계자는 “슈퍼렉스는 복부비만은 물론 상 하체 비만, 변비가 심한 경우, 출산 후 몸이 불거나 운동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좋은 운동기구다”며 “가정에서도 손쉽게 해당 부분을 운동하도록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이 관계자는 “오는 29일에는 ETN 연예방송의 자두의 못생긴 여자클럽에도 소개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렉스는 해외 미국, 일본, 영국 등 15여개국에서, 국내는 옥션, 지마켓(G마켓) 등의 온라인쇼핑몰, 백화점 형태의 종합쇼핑몰, 한의원, 기타 판매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