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캠코·경남은행, 포괄적 MOU 체결…중소기업 구조개선·부실채권 관리 등 공동협력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3-27 13:41 KRD7
#캠코 #경남은행 #중소기업 구조개선 #부실채권 효율적 관리방안 #한국자산관리공사
NSP통신-캠코 이종진 이사(오른쪽에서 네 번째)와 경남은행 이진효 여신지원본부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27일 경남 창원시 경남은행 본점에서 MOU 체결을 하고 있다.
캠코 이종진 이사(오른쪽에서 네 번째)와 경남은행 이진효 여신지원본부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27일 경남 창원시 경남은행 본점에서 MOU 체결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홍영만)는 27일 오전 11시 경남은행 본점(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소재)에서 경남은행(은행장 손교덕)과 ‘중소기업 구조개선 지원 활성화와 상생협력 실현을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종진 캠코 이사는 “캠코는 그동안 국가자산 종합관리기관으로서 금융과 공공자산의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해 왔다”며 “오늘 협약을 계기로 캠코는 경남은행과 함께 경남지역의 중소기업 지원에 앞장서고, 경남지역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 구조개선 지원을 위한 자산인수 및 정책금융지원 ▲부실채권 효율적 관리방안 ▲양 기관의 인프라(온비드 등)를 활용한 시너지 창출 ▲지역금융 선순환을 위한 금융거래 확대 ▲사회공헌 관련 공동협력 등 다양한 분야를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