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캠코, 금융소외계층 제주도 가족여행 지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5-03-25 14:59 KRD7
#캠코 #금융소외계층 #제주도 #가족여행 #홍영만
NSP통신-한국자산관리공사의 희망 Replay 가족여행 참가자들이 25일 제주공항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의 희망 Replay 가족여행 참가자들이 25일 제주공항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자산관리공사(사장 홍영만, 이하 캠코)는 서민금융지원 프로그램 이용대상자를 비롯한 금융소외계층 가족 200여명을 대상으로 25일부터 27일까지 2박3일간 제주도 가족여행을 지원한다.

‘희망Replay 가족여행’은 캠코가 운영하는 국민행복기금을 통한 서민금융 및 종합자활지원 업무와 더불어 금융소외계층과 재기의 희망을 함께 다지기 위한 캠코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10회째다.

이번 가족여행은 캠코가 본사를 부산으로 이전하고 처음 진행하는 것으로서, 지난 1월 진행했던 ‘캠코 청소년 희망키움캠프’에 이어 부산시 거주 가족을 우선 선발하는 등 캠코는 부산지역에서의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G03-9894841702

홍영만 캠코 사장은 “2박 3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지만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통해 삶의 활력을 되찾고,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부산시 해운대구에 거주하는 박해진氏(51세, 가명)는 “국민행복기금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까지 가게 돼서 행복하다. 이번 여행을 발판삼아 더욱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짐하게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캠코는 지난해부터 조직·경영·사업·사회공헌 전 영역에서의 혁신 프로그램인 ‘Restarting 캠코’ 프로젝트를 실시해 ‘대한민국 나눔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