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성화재, ‘여성을 위한 더블유’ 보험 출시…여성특정질환 집중 보장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2-12 12:00 KRD7
#삼성화재(000810) #여성을 위한 더블유 보험 #여성특정질환 #전자제품 클리닝 서비 #15년 재가입형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삼성화재(대표 안민수)는 여성 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여성을 위한 W(더블유)’보험을 출시했다.

이 보험은 유방·자궁 등 여성의 주된 관심 질환을 보장하는 여성전용 상품으로 20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에어컨·세탁기 클리닝 서비스 등 여성을 위한 부가 서비스를 지원한다.

여성을 위한 더블유 보험의 주요 특징은 우선 유방, 자궁 등 여성특정질환이 집중 보장된다. 물혹·유방선종·자궁근종·자궁·난소염 등 초기 여성질환 수술비뿐만 아니라 유방암·자궁암 진단비 및 수술비를 보장한다.

G03-9894841702

또 4대 중증질병(심혈관·뇌혈관·간·췌장질환·폐질환) 및 5대 특정질환(갑상선·녹내장·위십이지장 궤양·결핵·신부전)의 입원·수술비도 첫 날부터 보장된다. 이외에도 보험 가입 후 90일에서 4년차까지 에어컨, 세탁기 중 하나를 선택해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5년 재가입형으로 보험기간 15년동안 보험료 변동이 없으며, 재가입을 원할 경우 보장내용이 변경이 없다면 무심사 인수가 가능하다.

삼성화재 장기상품개발파트 신소 부장은 “여성을 위한 더블유 보험은 여성을 위한 다양하고 충실한 보장을 갖춘 상품”이라며 “집안 살림의 중심인 여성이 행복해지는 날까지 앞으로도 여성 친화적인 상품 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화재는 여성을 위한 더블유 보험 출시에 맞춰 여성들의 자기관리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캠페인은 언제나 가족이 먼저였던 엄마들에게 자기관리에 대한 동기를 부여할 ‘아주 특별한 졸업’ 영상과 본인의 자기관리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자기관리지수 테스트’로 구성돼 있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