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멧, 6년 시공간 넘나드는 러브스토리 개봉 포스터 공개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5-01-23 14:25 KRD7
#코멧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2015년 봄을 깨울 독창적인 로맨스 영화 코멧이 3월 개봉 소식과 함께 몽환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코멧은 6년의 시공간을 초월해 LA, 뉴욕, 파리, 그리고 기억의 우주를 넘나드는 두 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작품.

지난해 LA영화제를 통해 첫 선을 보여 “가장 독특한 방법으로 표현된 사랑이야기”(Slash Film), “최근 가장 감각적으로 뛰어난 로맨스”(Indiewire) 등 이터널선샤인, 500일의 썸머, 그녀에 버금가는 전에 본적 없는 새로운 타입의 로맨스라는 해외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G03-9894841702

이처럼 차세대 비쥬얼리스트의 탄생을 알린 샘 에스마일 감독의 놀라운 데뷔작 코멧은 꿈과 현실을 오가는 환상적인 영상미와 시간의 법칙을 파괴한 독창적인 전개 방식으로 국내 관객들의 마음까지 훔칠 예정이다.

뜨거운 기대감 속에 공개된 영화 코멧의 환상적인 포스터는 같은 곳을 응시하고 있는 두 연인이 과연 시공간을 초월해 어떤 특별한 사랑을 보여줄지 관객들의 상상력을 물씬 자극한다.

지나간 사랑을 찾기 위해 기억여행에 나선 남자 ‘델’ 역은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저스틴 롱이 맡았으며, 그가 첫 눈에 반한꿈에 그린 이상형 ‘킴벌리’ 역은 오페라의 유령의 ‘크리스틴’, 지난 21일 개봉한 유아 낫 유의 천방지축 가수지망생 ‘벡’ 역할로 연기력을 입증 받은 에미로섬이 분했다.

그들이 빚어내는 시공간을 넘나드는 마법 같은 사랑은 관객들로 하여금 새로운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사랑과 이별을 반복하는 6년의 시간을 통해 사랑과 관계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을 풀어내 관객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다.

올 봄, 혜성같이 찾아온 감각적인 판타지 로맨스 코멧은 3월 전국 스크린을 통해 찾아와 로맨스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 예정이다.

goodjob@nspna.com, 김소연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