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카드, 육아혜택 한 번에 모은 롯데아이행복카드 출시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5-01-05 09:15 KRD7
#롯데카드 #롯데아이행복카드 #육아혜택 #우대서비스 #포인트적립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롯데카드(대표 채정병)는 육아에 도움이 되는 모든 혜택을 한 장에 담은 원카드(One Card), '롯데아이행복카드’를 출시했다.

아이행복카드는 보건복지부의 어린이집 무상 보육료 결제와 교육부의 무상 유치원학비 지원승인이 가능한 카드로, 기존 아이사랑 카드와 아이즐거운 카드가 하나로 통합된 카드다. 여기에 선호도가 높은 육아 맞춤서비스와 우대서비스가 더해져 롯데아이행복카드로 출시됐다.

롯데 아이행복카드는 어린이집 보육료 및 유치원 유아학비 결제금액 중 본인부담금의 10% 할인은 물론 쇼핑·키즈·헬스 등 육아와 직결된 최대한의 혜택을 담았다.

G03-9894841702

롯데마트(몰)·롯데홈쇼핑(아이몰)·G마켓·인터파크·옥션·베페몰·제로투세븐닷컴 5%, 토이저러스·키자니아 30%, 병의원·약국 업종 5% 할인서비스뿐만 아니라,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학원·학습지, 유원지·놀이시설 업종, 교통(시내버스·지하철·택시) 10% 할인과 모든 통신사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매월 2000원 할인도 담았다.

또한 지난달 이용금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할인해주며, 롯데그룹의 우대 서비스로 롯데마트 다둥이클럽 서비스, T.G.I.프라이데이스 키즈메뉴를 1000원에 제공하고,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그린권 25%, 롯데백화점 5%, 롯데슈퍼 3%, 세븐일레븐 육아용품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카드 기본서비스도 빠짐없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인 베페 베이비페어 전일 무료입장, 유아동 전문몰인 제로투세븐닷컴 1년 VIP서비스와, 전국 국립공원, 자연휴양림 등 지자체 문화체육시설 무료입장·할인 및 에코머니포인트 적립·사용이 가능한 그린카드 서비스를 탑재했다.

카드신청은 보육료 및 육아학비 지원자격이 없어도 누구나 신청해 사용할 수 있으며, 신용·체크카드 2종으로 출시된다. 연회비는 없다.

한편 롯데카드는 3월말까지 롯데아이행복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최대 2만점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매장 3곳이상에서 총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롯데포인트 1만점, 총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2만점을 쌓아준다. 또 1월 한달 간 제로투세븐닷컴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를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