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육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은 이달 17일 창립 4주년을 맞아 15일부터 일주일간 ‘아듀 2014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원의 온라인쇼핑몰 에이원베이비를 비롯해 신세계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GS샵, AK몰, CJ몰 등 국내 대표 온라인몰을 통해 자사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함께 각 브랜드별로 제품과 함께한 아이와의 빛나는 순간을 포토 상품평으로 남기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유모차 브랜드 리안은 3만원 상당의 미스터피자 교환권을 제공하고, 영국 카시트 브랜드 조이는 파리바게트 붕붕 꼬마버스 타요 케익을, 뉴나는 3만원 상당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피셔프라이스와 나니아 등의 구매 고객들에게도 누비 유아식기 4종, 던킨도너치 먼치킨세트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리안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전체 온라인몰을 통해 ‘스핀LX’와 ‘솔로’ 유모차를 각각 41%와 21%, 아기식탁의자를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롯데닷컴에서는 뉴나의 친환경 바운서 ‘리프’를 캐노피와 토이바를 함께 세트상품으로 구성해 4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밖에 조이 카시트 ‘스테이지스LX2’를 신세계몰을 통해 31% 할인가에, ‘스테이지스2’를 롯데아이몰을 통해 46%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 페라리 블랙아이맥스 카시트를 GS샵에서 50% 할인하고, AK몰을 통해 뉴나 ‘째즈’ 식탁의자를 34%, CJ몰에서 피셔프라이스 비라인 카시트를 6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