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나생명, 온라인보험브랜드 하나i 라이프 출범…보장성 보험 2종 내놔

NSP통신, 김빛나 기자, 2014-12-02 10:44 KRD7
#하나생명 #온라인보험 #하나 i 라이프 #보장성보험 #이벤트
NSP통신-하나생명은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i 라이프를 공식 출범하고 이를 기념하는 테이프컷팅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근수 하나생명 부사장, 방윤택 하나아이앤에스 부사장, 김인환 하나생명 대표이사, 박재인 하나생명 미래사업팀장, 한준성 하나금융지주 상무, 최창식 하나생명 부사장.
하나생명은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i 라이프를 공식 출범하고 이를 기념하는 테이프컷팅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근수 하나생명 부사장, 방윤택 하나아이앤에스 부사장, 김인환 하나생명 대표이사, 박재인 하나생명 미래사업팀장, 한준성 하나금융지주 상무, 최창식 하나생명 부사장.

(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하나생명(대표 김인환)은 온라인보험 브랜드인 ‘하나 아이(i) 라이프(Life)’를 공식 출범했다.

하나 i 라이프가 판매하는 보험상품은 암보험과 정기보험 등 보장성 보험 2종으로, 암보험은 암사망 보장을 특화해 최고 2000만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게 설계됐다.

정기보험은 30세 남자, 50세 만기, 1억원 보장기준으로 월납 1만1000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꼭 필요한 보장으로만 구성되고 별도의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보험료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며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할 수 있다.

G03-9894841702

하나 i 라이프는 경제활동의 주체이자 온라인에 익숙한 3040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보고 페이스북·블로그 등의 SNS 채널을 주요 영업기반으로 삼아 이를 통해 지속적인 소통을 해나갈 계획이다.

김인환 하나생명 대표는 “급변하는 보험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늘려 영업을 강화하고자 온라인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며, “이번 보장성 보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연금보험 및 연금저축보험 등으로 상품군을 더욱 확대해 온라인 보험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생명은 지난 1일 김인환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식을 갖고 하나 i 라이프의 주요 경영 전략을 발표하며 온라인 채널의 성공적인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kimbn@nspna.com, 김빛나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