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연우, X-마스 콘서트 메인 포스터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4-11-24 09:37 KRD7
#김연우 #콘서트 #연우신 #크리스마스

27일 새 싱글 발표 ‘연말 공연 기대UP ’친절한 연우신’ 포스터

NSP통신-▲김연우 X-마스 콘서트
▲김연우 X-마스 콘서트 ‘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김연우가 환상적인 라이브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메인 포스터를 24일 공개했다.

사진 속 김연우는 웅장한 라이브 무대를 연상시키는 악기들 사이에서 유쾌하고 즐거운 표정을 지어내고 있다.

김연우는 이번 콘서트 ‘친절한 연우신’을 통해 다양한 곡들을 직접 라이브로 노래와 연주를 들려 줄 예정이다.

G03-9894841702

특히 관객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먹거리, 기념거리 등 따뜻한 선물도 준비할 것으로 전해져 그 여느 때 보다도 더 매력적이고 특별한 공연이 기대되고 있다.

김연우는 유희열 프로젝트 그룹 토이(Toy) 보컬로 데뷔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여전히 아름다운지’, ‘거짓말 같은 시간’ 등과 솔로 앨범에서 ‘사랑한다는 흔한 말’, ‘이별택시’, ‘연인’ 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발표해 왔다.

이 때문에 김연우가 연말 콘서트를 앞두고 오는 27일 발표되는 새 싱글 앨범에 대한 기대가 더욱 크다.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김연우가 이번 크리스마스 공연에서 대표 곡과 히트 곡은 물론 새 싱글 신곡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신곡은 겨울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로 김연우만의 감수성 짙은 발라드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노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4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친절한 연우신’은 오는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