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유아용품도 제품마다 전용세정제가 필수~.’
슈가버블(www.sugarbubble.com)이 유아용품마다 사용할 수 있는 전용세정제 6종 세트를 내놓았다.
슈가버블 유아용품 세정 (선물)세트는 장난감세정제와 젖병세정제, 바디클렌저, 드럼겸용 유아용 섬유유연제, 드럼겸용 유아용 세탁세제, 주방세제 등으로 유아에서 꼭 필요한 제품들로만 구성됐다.
슈가버블 장난감세정제(300g)는 자몽 추출물 등을 첨가해 살균, 항균, 세정, 탈취 기능을 동시에 해결했다. 장난감에 2~3회 가량 분사한 후 천으로 닦아주면 된다.
슈가버블 젖병세정제(300g)는 젖병을 끓일 필요 없이 살균하고 세척하기 때문에 젖병을 끓일때 발생하는 환경호르몬 문제를 원천적으로 봉쇄했다. 식품첨가물로 사용되는 천연살균성분이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비브리오균 등을 살균시킨다.
슈가버블 바디클렌저(300g)는 피부에 전혀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거품이 부드럽고 헹굼이 우수해 연약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며 포도당과 자일리톨을 첨가해 세정과 보습기능을 높였다.
슈가버블 드럼겸용 유아용 섬유유연제(1.5kg)는 천연허브 추출오일을 함유해 살균기능을 대폭 높였다. 식물성 천연 유연제를 사용하여 부드러움과 매끄러움을 증강시켰다.
슈가버블 드럼겸용 유아용 세탁세제(1.5kg)는 무색소, 무효소, 무인, 무형광증백제 등 인체에 해로운 물질을 배제시켰다. 천연 탈취성분이 함유돼 있고 세제 찌꺼기가 남지 않고 헹굼성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슈가버블 주방세제(1kg)는 독성과 자극성이 전혀 없어 설거지할 때 설령 세제성분이 유아의 체내에 누적돼도 해가 없도록 했다.
슈가버블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유아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사탕수수와 올리브유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며 “한국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안전마크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생분해도가 99%인 미생물에 의해 완전 분해되는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다”고 밝혔다.
세트 가격은 3만1000원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