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모바일기기 딱맞는 MS ‘아크터치’ 블루투스 마우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4-10-21 14:31 KRD7
#한국마이크로소프트 #MS #아크터치블루투스 #마우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출시한 아크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Arc Touch Bluetooth Mouse)는 모바일 이용자를 위해 이동성과 휴대성을 최대로 살린 제품이다.

아크 터치 마우스 시리즈는 사용할 때는 접고, 이동 시에는 펴서 가방이나 주머니에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동이 잦은 노트북, 태블릿 PC, 모바일 디바이스 사용자들에겐 필수적이다.

새롭게 출시한 아크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는 특징적인 아크 터치 시리즈 디자인에 블루투스 4.0(Bluetooth 4.0) 저 에너지 기술을 탑재해 배터리 소모가 거의 없이 무선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G03-9894841702

아크 터치 블루투스 마우스는 손의 곡선 모양으로 구부리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펼치면 꺼지는 스마트한 기능이 특징으로 사용 후에는 펼쳐서 주머니, 지갑, 가방 등에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 휴대성을 높였다.

특히 블루트랙 기술(BlueTrack Technology)의 강력하고 정밀한 레이저 기술로 거친 나무나 카펫 등 투명 유리를 제외한 거의 모든 표면에서 마우스 사용이 가능하다.

중앙의 터치 스트립 부분은 터치하거나 두드려서 직관적으로 작업이 가능하며, 빠르게 상하로 터치하면 수직 스크롤로 부드럽게 탐색할 수 있다. 무선 연결은 야외에서는 20미터, 사무 공간에서는 7미터까지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6만원대 후반이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