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YC, 남성용 기능성 언더웨어 ‘더블즈로즈’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10-01 09:26 KRD2
#BYC #기능성 언더웨어 #남성용 #더블즈로즈 #천연소재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국내 이너웨어 기업 BYC(대표 김병석)가 천연소재를 사용한 남성용 기능성 언더웨어 ‘더블즈로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NSP통신-분리형 남성 팬티 더블즈로즈 (BYC 제공)
분리형 남성 팬티 ‘더블즈로즈’ (BYC 제공)

이번 신제품은 속옷 착용시 남성의 음경·음낭을 자연스럽게 분리시켜주는 주머니 구조로 제작돼 주요 부위 부분의 접촉으로 인한 땀, 습진 문제를 근원적으로 차단한다. 또 음낭에서 정자가 활발히 생산될 수 있는 적정온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원단을 비롯해 내부의 망사 주머니까지 천연섬유인 텐셀 소재를 사용해 청결함과 착용감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

텐셀 소재는 수분 조절력이 뛰어나 땀을 빠르게 흡수∙배출하고, 통기성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밖에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강한 내구성이 민감한 피부나 부위에 자극없이 오랜 기간 동안 착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G03-9894841702

BYC 관계자는 “최근에 속옷 선택시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 재질까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더블즈로즈는 옷맵시를 살려줄 수 있는 디자인에 기능적인 장점들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올가을 젊은 남성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더블즈로즈’는 전국 BYC 직영점 및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