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스무디킹, 시즌 한정 메뉴 ‘후르츠 스퀴즈 티 2종’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9-29 14:52 KRD2
#스무디킹 #후르츠 스퀴즈 티 #레몬 #자몽 #시즌한정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글로벌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은 가을을 맞아 생과일 그대로의 풍부한 영양과 진한 맛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후르츠 스퀴즈 티’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NSP통신-시즌 한정 메뉴 후르츠 스퀴즈 티 2종(레몬티·자몽티) (스무디킹 제공)
시즌 한정 메뉴 ‘후르츠 스퀴즈 티’ 2종(레몬티·자몽티) (스무디킹 제공)

이번 신제품은 ‘레몬티’와 ‘자몽티’ 2종으로 구성, 비타민과 각종 영양 성분이 풍부한 생과일을 따뜻한 차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두 가지 제품 모두 주문 즉시 생과일을 직접 짜서 만들어 신선하고 새콤한 레몬의 맛과 달콤 쌉싸름한 자몽의 맛을 과육과 함께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레몬티는 레몬 스퀴즈에 슬라이스한 레몬을 더해 비타민C와 구연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어 환절기와 겨울철 감기예방 및 회복에 도움을 준다.

자몽티의 주재료인 자몽은 몸 속 인슐린을 낮춰주고 당 과다 섭취를 방지하는 효과와 더불어 자몽 속 펙틴 성분은 체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어 활동량이 적은 겨울철 몸매와 건강 관리 등에 도움이 되는 대표 과일이다.

G03-9894841702

스무디킹 관계자는 “후르츠 스퀴즈 티는 지난해 가을 및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메뉴로 이에 힘입어 올해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주문 즉시 생과일을 스퀴즈 해 과일 그대로의 풍부한 영양이 담겨있어 많은 이들의 가을 및 겨울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킹 후르츠 스퀴즈 티 2종은 가격은 각 4900원이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가을·겨울 시즌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