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샌디스크, 360도 회전캡 디자인 ‘크루저오빗 USB플래시’ 드라이브 내놔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3-06-27 15:08 KRD7
#샌디스크 #크루저오빗USB플래시 #USB메모리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샌디스크는 360도 회전 캡 디자인의 세련된 다기능 USB 플래시 드라이브인 스위블형 크루저 오빗(Cruzer Orbit)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포켓 사이즈의 휴대성과 회전 캡 디자인을 모두 갖춘 크루저 오빗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쉽고 편리하게 데이터를 저장하고, 전송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래시 드라이브에는 사용하지 않는 동안 USB 커넥터의 손상을 막는 보호용 회전 캡이 부착돼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초소형 디자인은 물론 실용적인 용도와 함께 여가 생활까지 고려한 크루저 오빗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사용자들이 이동 중에 수행하는 모든 활동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최대 32GB의 용량을 지원하는 이 USB 드라이브로 사용자들은 개인 문서와 좋아하는 미디어를 들고 다닐 수 있다.

이 드라이브로 파일을 전송하려면, USB 포트에 꽂고 원하는 파일을 해당 드라이브 폴더로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된다. 그 어떤 추가 소프트웨어 또는 드라이브도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즉시 파일 전송 및 백업을 시작할 수 있다.

크루저 오빗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민감한 파일을 위해 암호 방식으로 보호되는 폴더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샌디스크 시큐어액세스(SanDisk SecureAccess)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된다.

이 드라이브는 온라인 저장 및 백업 기능도 제공해 클라우드 저장 서비스로 사용자들은 웹 브라우저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온라인 데이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크루저 오빗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4GB ~ 32GB용량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용량 별로 1만5500원 ~ 4만3500원이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