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상 청정원, 쿠킨 냉동 대용식 3종 내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4-08-25 11:41 KRD2
#대상(001680) #청정원 #쿠킨 #냉동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대상 청정원의 쿠킨(COOK’IN)은 컵 타입의 냉동 대용식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쿠킨은 전문적인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청정원의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이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오리엔탈핫소스 가츠동’과 ‘데리마요소스 가츠동’, ‘펜네 아라비아따’ 3종으로 제품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맛볼 수 있다. 이와함께 포크스푼을 넣어 편리함을 더했다. 가격은 각각 3850원.

NSP통신-청정원 쿠킨 냉동 대용식 3종 (대상 제공)
청정원 쿠킨 냉동 대용식 3종 (대상 제공)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 ‘쿠킨 가츠동’은 밥 위에 등심돈까스와 볶음김치, 각종야채와 계란지단 등과 함께 별첨된 특제소스와 김참깨후레이크를 넣고 비벼먹는 새로운 개념의 냉동 컵덮밥 제품으로 매콤새콤한 ‘오리엔탈핫소스’와 고소하고 담백한 ‘데리마요소스’ 2종으로 구성해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쿠킨 펜네 아라비아따’는 냉동 컵 숏파스타 제품으로 일반 스파게티 면이 아닌 숏파스타인 펜네를 사용해 조리 후에도 면이 퍼지거나 끊어짐 없으며, 냉동제품의 장점을 살려 구운 마늘,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등을 원물 그대로 신선하게 담았다. 소스는 펜네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청정원 아라비아따 스파게티소스를 사용, 더불어 파마산치즈분말이 별첨으로 들어있어 취향에 맞게 넣어 먹으면 된다.

G03-9894841702

이제중 청정원 냉동식품 담당 과장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편의성외에도 재료와 맛의 고급화에도 신경 쓴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한 끼를 때우기 위한 간편식이 아니라 제대로 된 전문 요리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