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준일)은 귀여운 캐릭터를 형상화한 ‘비스프리 콜렉션 물병’을 출시했다.
한국·미국·중국 등 다양한 나라를 상징하는 세계 문화 캐릭터 5종, 카우보이·해적·인디언 등 동심을 자극하는 개성만점 디자인의 키즈 캐릭터 5종,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비스프리 콜렉션 물병은 어린아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쓸 수 있으며 캐릭터마다 특색 있는 얼굴과 옷차림, 그리고 모자로 표현된 개성만점 뚜껑은 사용의 즐거움은 물론 수집의 재미까지 더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친환경 신소재 트라이탄으로 만들어져 비스페놀A(BPA)와 같은 환경유해물질의 검출 우려가 없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가볍고 내구성이 강해 야외활동 시 휴대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들 제품은 유리처럼 투명한 소재 특성상 내용물 잔량 확인 및 세척 상태 등이 육안으로 확인 가능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바닥에 부착된 실리콘 커버로 미끄러짐 없이 안전한 사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음용구에는 쏟아짐 방지 마개가 있어 음용시 내용물의 양 조절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락앤락 ‘비스프리 콜렉션 물병’은 전국 대형할인마트와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430ml, 1만800원.
ynpark@nspna.com, 박유니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