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잇츠한불의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이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ONLY 화해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잇츠스킨은 2월 20일부터 23일까지 화해 얼리화답터 프로모션을 통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 ONLY 화해 기획세트’를 41% 할인해 선보인다.
화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세트는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의 본품 2배 용량인 대용량 제품과 함께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 10매를 추가해 잇츠스킨의 두 가지 베스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지리산감초뿌리추출물과 캄줄렌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은 2023 화해 어워드 부분마스크 패드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7관왕을 석권한 대표 제품으로 젤리 제형의 시트가 들뜸 없이 초밀착돼 붉은기를 진정시켜준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화해 유저만을 위해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라인의 뛰어난 진정력과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는 이펙터와 젤리 패드10매로 구성한 ONLY 화해 기획세트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얼리 화답터 프로모션을 통해 본품 2배 용량의 이펙터로 구성한 넉넉한 기획 세트를 41% 할인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