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빈폴키즈, 24년 신학기 책가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11-21 15:37 KRX7
#삼성물산(028260) #빈폴키즈 #신학기책가방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 ‘빙키’의 매력 배가한 신학기 책가방 출시…가격 8만9000~21만9000원

NSP통신- (사진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진 = 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미리 신학기를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24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빈폴키즈는 브랜드 시그니처 토끼 캐릭터 ‘빙키’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였다.

지난 시즌 출시된 ‘빙키’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의 인기에 힘입어 빙키의 실루엣뿐 아니라 귀여운 얼굴, 표정 등을 더해 캐릭터 특성을 강화했다.

G03-9894841702

윙크하는 빙키가 그려진 투명한 이중 몰드에 꽃 모양 파츠가 반짝거리며 자유롭게 움직이는 ▲투명몰드 빙키 책가방, 오로라 펄 디자인에 빙키가 무지개를 타고 내려오는 그래픽을 적용한 ▲시그니처 빙키 책가방, 레인보우 컬러 패턴에 화려한 스팽글과 파츠 장식을 더한 ▲오로라 빙키 책가방 등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상품을 구성했다.

빈폴키즈는 캐주얼한 컨셉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는 ▲바서티 책가방도 내놨다. 바서티 무드의 인조 가죽 배색과 빈폴 레터링 로고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빈폴의 자전거 금속 장식과 체크 패턴을 적용해 클래식한 멋을 더한 ▲코어 체크 책가방, 전체 시그니처 체크 패턴에 사첼형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체크 사첼 책가방 등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한 멋을 더한 상품도 다양하게 출시했다.

또 빈폴키즈는 가방에 인형을 달고 다니는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빙키 인형을 선보였다. 핑크·베이지·블랙·스카이 블루 4가지 색상의 빙키 인형에 복슬복슬한 털을 입혀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을 더했다.

삼성물산측은 “빈폴키즈의 신학기 책가방은 브랜드 고유의 레이어 시스템이 적용됐다”며 “성장기 아이들의 인체 곡선을 살린 입체적 등판으로 충격 흡수, 무게 분산, 통기성, 안정성, 착용감 등이 우수하다”라고 설명했다.

빈폴키즈의 24년 신학기 책가방은 핑크·퍼플·블랙·네이비·아이보리 등의 색상으로 출시됐고 가격은 8만9000~21만9000원이다.

한편 빈폴키즈는 24년 신학기 책가방 출시와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