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맛볼까

오뚜기, 지역식 얼큰 국밥 2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3-08-29 17:37 KRX7
#오뚜기(007310) #지역식얼큰국밥 #부산식얼큰돼지국밥 #병천식얼큰순대국밥

돼지 수육 넣은 부산식 얼큰 돼지국밥, 담백한 병천순대 들어간 병천식 얼큰 순대국밥

NSP통신- (사진 = 오뚜기)
(사진 = 오뚜기)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오뚜기가 다대기를 따로 넣지 않아도 얼큰하게 즐길 수 있는 지역식 얼큰 국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산식 얼큰 돼지국밥과 ▲병천식 얼큰 순대국밥 2종으로 구성되며, 얼큰하고 진한 돈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만들었다.

우선 부산식 얼큰 돼지국밥은 육수에 수육을 듬뿍 넣어 진하고 깊은 국물을 우려냈고, 삼겹살과 전지 부위를 사용해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G03-9894841702

병천식 얼큰 순대국밥은 돈사골 육수에 가장 잘 어울리기로 유명한 담백한 병천순대와 오소리감투, 돼지고기 전지를 듬뿍 넣었다. 병천순대는 일반 순대와 달리 소·돼지의 소창을 사용해 누린내가 적고 다양한 야채를 넣어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밥에 다대기를 넣어 얼큰하고, 깔끔한 맛을 더하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따로 다대기를 넣는 번거로움이 없는 지역식 얼큰 국밥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돼지 수육, 병천순대 등을 듬뿍 넣은 얼큰 국밥을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뚜기는 지난 2019년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국물요리 지역식 탕국찌개 HMR을 출시했으며,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총 17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