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루이까또즈, 디자이너 채규인과 콜라보레이션 백팩 한정판 선보여

NSP통신, 박지영 기자, 2013-07-23 16:23 KRD7
#루이까또즈 #채규인 #콜라보레이션백팩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회장 전용준)가 유명 디자이너 채규인과 협업한 백팩을 한정판으로 내놓는다고 23일 밝혔다.

루이까또즈 디자인연구소와 디자이너 채규인이 호흡을 맞춘 이번 작업은 채규인이 론칭한 콜렉션 ‘h-a-s-a-r-d(아자)’의 쇼피스 제품 2종을 새롭게 디자인 해 독창적인 패턴과 컬러풀한 색감을 더했다.

한글 무늬를 카무플라주(숨어있다는 뜻) 스타일로 표현한 ‘루이까또즈X채규인’ 백팩은루이까또즈 파리제품과 한국적인 문양이 결합된 새로운 시도가돋보인다는 평가다. 또한 비비드한 노랑과 파랑, 톤다운된 회색, 감색 등이 조화를 이루어 팝아트 같은 톡톡 튀는 감성을 느낄 수 있다.

G03-9894841702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고급스러우면서 힙(Hip)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채규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자유롭고 독특한 느낌의 백팩이 탄생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루이까또즈는 재능있는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감성을 이어나갈 것”라고 말했다.

루이까또즈와 채규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루이까또즈X채규인’ 백팩은 100개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루이까또즈 매장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채규인은기라로슈 디자이너를 거쳐 존 갈리아노, 크리스챤디올꾸띄르콜렉션 디자이너, 동방신기 4집 미로틱의 의상 디렉팅 및 스타일링, 중국 5개 도시 패션쇼 등 세계적으로 활약을 펼친 유명 디자이너로, 최근 디자인오피스를 설립하고 ‘h-a-s-a-r-d(아자) 콜렉션을 론칭했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