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박지영 기자 = 네오누리콤은 2012년에 큰 호응을 얻었던 썸덱스가방 신개념 3웨이(3-WAY) 하드케이스 스타일가방의 업그레이 버전을 2월에 내놓는다.
썸덱스가방인 D-CORE 311은 3웨이 백으로 숄더, 서류, 백팩(백팩/노트북가방) 등이 있다. 색상은 와인, 브라운, 실버 등 3가지다.
이 모델은 15.6인치, 애플 맥북 17인치, 갤럭시탭, 아이패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어깨 끈은 매쉬원단을 사용했다. 측면에는 포켓이 있고, 2중 지퍼와 다양한 수납공간, 탈 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기본으로 한다. 이외, 스크래치 방지원단의 공기 순환형 패딩도 처리됐다.
썸덱스가방 유통업체인 알리바바쇼핑몰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가방은 신학기와 새내기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매칭 코드로 자리를 잡을 것이다”며 “평상 시 돋보이는 개성을 연출하려는 개성파 직장인과 패셔너블한 학생층에 한층 더 어필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고품질의 브랜드, 전문 기능화를 모토로 개인 취향의 고급화를 이끌고자 노력한 결과물이다”며 “점차 수납기능은 보강되고, 패션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스타일을 사용자의 기능에 맞춤으로 제안한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박지영 NSP통신 기자, jypark@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