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K2(대표 정영훈)가 출시한 ‘썬샤워’는 방수는 물론 쾌적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빗 속에서도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2가 첫 선을 보인 ‘썬샤워’는 완벽한 방수가 가능한 100% 천연고무를 사용해 우천시에도 빗물 걱정 없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레인부츠다. 부츠 안쪽에 촉감이 부드러운 원단을 덧대 땀이 차거나 끈적거리는 현상을 방지해주며 신고 벗기가 편리하다는 특징이 있다.
다리가 얇아 보이도록 날렵하고 매끈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측면에 금속 장식으로 포인트를 춰 세련미까지 강조했다. 유광 제품은 올리브와 레드 컬러로, 무광 제품은 브라운과 블랙 컬러로 출시해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가격은 유광 제품 9만 9000원, 무광 제품 10만 9000원.
K2 서정민 신발기획팀장은 “최근 잦은 비 소식과 늘어난 강수량으로 인해 빗 속에서도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레인부츠가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며 “K2는 우수한 방수성과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레인부츠 ‘썬샤워’를 새롭게 출시해 여름철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