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락앤락, 간편 전자레인지 용기 ‘렌지락’ 4종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10-15 09:43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전자레인지 사용에 특화된 간편 용기 ‘렌지락’ 4종을 출시했다.

락앤락 ‘렌지락’은 불을 사용하지 않고도 가정간편식(HMR)을 더욱 쉽고 맛있게 조리해, 간편한 한끼 식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는 식기나 보관용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용기다.

신제품 ‘렌지락’은 시중에 판매되는 간편식의 종류에 맞춰 ‘국용기’와 ‘덮밥용기’ 그리고 ‘라면용기’와 ‘찜용기’까지 활용도 높은 4종으로 구성됐다. 간편식을 용기에 옮겨 담아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양념이나 재료를 추가할 수도 있어 직접 요리한 기분을 내며 간편식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NSP통신-간편 전자레인지 용기 렌지락 (락앤락 제공)
간편 전자레인지 용기 '렌지락' (락앤락 제공)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인 만큼, 안전하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폴리프로필렌(PP) 내열 소재로 만들어 최대 140℃ 고온에서도 안심하고 조리할 수 있다.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비스페놀A 프리(BPA-Free) 제품으로 더욱 믿을 수 있다.

G03-9894841702

락앤락 렌지락은 특히 뚜껑이 투명해, 번거롭게 열지 않고도 손쉽게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차별화된 장점을 지녔다. 뚜껑 겉면에는 가볍게 눌러 여닫을 수 있는 스팀홀이 있어 내부 증기는 배출하고 음식의 수분을 유지해 한층 맛있게 음식을 완성해 준다.

국용기에는 손잡이가 장착돼 안전하게 옮길 수 있고, 찜용기에는 채반이 포함돼 각종 찜 요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각 제품마다 레시피북을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이 다양하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1팀 이미영 팀장은 “가정간편식은 물론 남은 배달 음식을 보다 편리하면서도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주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용기를 개발하게 됐다”며 “단순히 전자레인지 조리뿐 아니라 식기로도 활용하고, 남은 음식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1인 가구나 맞벌이 부부 등에게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