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진부 기자 = 아이더(대표 정영훈)가 출시한 ‘타슈켄트’는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하면서 편안한 움직임이 강점인 클라이밍 다운 재킷이다.
아이더 타슈켄트 다운 재킷은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한 클라이밍 라인 ‘와이드앵글’에 속한 하이브리드형 다운 재킷이다.
클라이밍 같이 활동성이 높은 아웃도어에 적합하도록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적용시켜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움직임이 잦은 팔꿈치와 옆구리 등의 부위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파워스트레치 3L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고, 배낭에 쓸리기 쉬운 어깨 부위에는 캐블라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어깨와 옆구리에 기능성 소재를 덧댄 디자인이 허리 라인을 강조해 보다 고급스러운 클라이밍 전문가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여성 다운 재킷의 경우 후드형으로 디자인 해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아이더 ‘타슈켄트’ 다운재킷은 신축성이 뛰어난 클라이밍 라인 제품으로 움직임을 가볍게 만들어 등산을 비롯한 각종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이더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뛰어난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타슈켄트 남성용 색상은 골드, 다크 블루, 블랙 등 3가지다. 여성용은 옐로우, 바이올렛, 핫레드 등 3가지다.
가격은 33만원.
김진부 NSP통신 기자, kgb747@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