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토이트론,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4-28 10:08 KRD2
#토이트론 #달님이 #역할놀이 #주방놀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이트론(대표 배영숙)은 프리미엄 역할놀이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는 칼라테라피를 활용해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색상으로 제작, 유아들이 장시간 놀이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NSP통신-토이트론의 대표 브랜드 달님이가 프리미엄 역할놀이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를 출시했다. (토이트론 제공)
토이트론의 대표 브랜드 ‘달님이’가 프리미엄 역할놀이 ‘달님이 요리하는 주방놀이’를 출시했다. (토이트론 제공)

실제 주방처럼 빙글빙글 돌아가는 믹서기에 불이 들어오고, 요리하는 느낌이 나도록 요리 사운드가 나는 전기 레인지와 그릴도 있다. 오븐에 생선이나 스테이크 등을 넣어두면 불이 들어 오면서 요리가 맛있게 익어가는 듯 보여지는 놀이 요소도 있다. 개수대에서는 물소리 소리가 나고 주방 정리정돈을 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도 있다.

또 순면으로 제작된 ‘내친구 달님이’ 인형과 함께 놀이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주방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전기레인지, 오븐, 그릴, 주서기 등 최근 트렌드에 맞는 주방 소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주방놀이를 하는 연령대의 앉은 키에 맞게 제작돼 아이들이 재미있고 편안하게 주방놀이를 즐길 수 있다.

G03-9894841702

토이트론 관계자는 “단순히 엄마의 행위를 따라 하는 제품이 아닌 엄마의 사랑으로 요리하고, 가족을 위해 예쁘게 상을 차리는 엄마의 마음을 놀이하면서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제품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 전국 주요 백화점, 아동완구 전문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