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정원 ‘홍초’, 10년만에 새단장…‘홍초 바이탈플러스’로 재탄생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5-03-25 09:35 KRD2
#대상(001680) #청정원 #홍초 바이탈플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대상 청정원 ‘홍초’가 출시 10년만에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대상은 홍초의 디자인은 물론 제품명과 원료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홍초 바이탈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홍초 바이탈플러스는 활기라는 뜻의 ‘바이탈리티(vitality)’와 ‘플러스(plus)’가 합해진 것으로 몸과 마음이 깨어나 생활에 활기를 주는 건강 식초음료의 콘셉트를 담고 있다.

NSP통신-청정원 홍초 바이탈플러스 4종 (대상 제공)
청정원 ‘홍초 바이탈플러스’ 4종 (대상 제공)

제품 성분은 곡물발효식초에서 사과·레몬·당근의 3가지 과채를 원료로 한 자연발효 3색 식초로 변경됐다. 천연과즙으로 만들어 보다 새콤달콤하고 상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피로회복과 신진대사를 돕는 비타민B 복합물(B3, B5, B6, B12)이 함유돼 있다.

G03-9894841702

이외에도 대상의 건강기능 인증 원료인 발효식초석류복함추출물이 들어있어 몸의 에너지 균형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여기에 설탕은 물론 액상과당도 넣지 않고 천연 파인애플 과즙과 올리고당으로 자연스러운 단 맛을 냈다.

홍초 바이탈플러스는 탄산수와 함께 하면 보다 상큼한 맛과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탄산음료 대신 탄산수에 홍초를 넣어 마시면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이밖에도 기호에 따라 물이나 우유 등에 섞어 다양한 방법으로 음용이 가능하다.

박재우 대상 팀장은 “홍초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음용식초로 출시 이래 10년간 선두를 지켜온 대표 제품”이라며 “이번 전면적인 리뉴얼을 통해 기존 미용음료의 이미지에서 온 가족이 상쾌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식초음료로 리포지셔닝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초 바이탈플러스는 오렌지 트로피칼, 블루베리 블라썸, 석류, 복분자 4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만200원(900ml).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