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가 집안에서는 물론 정원 및 마당 등 실외에서도 100% 무선으로 작동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을 통해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한 편리한 스마트홈 시큐리티 카메라 시스템 알로(Arlo)을 12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알로는 무선으로 작동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카메라와 무선 데이터 송수신을 도와주는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구성돼 있다. 넷기어 알로 카메라는 선명한 720p HD급 화면 재생이 가능하며 최장 6개월까지 수명이 가능한 배터리 내장으로 실내는 물론 실외 설치 역시 용이하다.
또한 130도 필드뷰를 지원하며 디지털 팬 및 줌 기능을 통해 원하는 위치로의 화면의 이동 및 확대가 가능하다.
넷기어 알로는 밤에도 또렷한 이미지 확인을 위해 나이트 비젼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동 모션 탐지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움직이는 사물이 나타날 시에 실시간 경고 메일 및 알람을 전송해 줄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안드로이드 혹은 iOS 앱을 통해 원격지에서도 손쉽게 집안 및 집주변을 모니터링할 수 가 있으며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통해 해당 화면의 저장은 물론 다시보기 역시 가능하다.
NSP통신/NSPTV 류진영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