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layStation4(PS4)용 타이틀 슬리핑독스 디피니티브 에디션(SLEEPING DOGS: DEFINITIVE EDITION) 한국어 버전을 다음달 5일 독점으로 내놓는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재팬아시아와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의 협력으로 개발되는 이 게임은 한국어 버전은 오직 플레이스테이션을 통해서만 즐길 수 있다.
슬리핑독스 디피니티브는 2012년 플레이스테이션3(PS3)로 출시돼 평단과 유저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던 슬리핑독스를 차세대기에 걸맞은 고화질로 리마스터한 것으로 PS4의 뛰어난 성능으로 인해 홍콩의 거리가 더욱 생생한 활기로 재현됐다.
또한 추가 스토리 콘텐츠 더 이어 오브 스네이크(The Year of Snake), 호러 테마 추가 콘텐츠 나이트메어 인 노스 포인트 팩(Nightmare in North Point Pack)을 포함한 24 종의 다운로드 콘텐츠가 본편에 포함돼 있다.
슬리핑독스 디피니티브 에디션은 홍콩의 깊숙한 곳을 무대로 하는 오픈 월드 형식의 경찰 드라마다. 플레이어는 비밀 경찰 ‘웨이 쉔(Wei Shen)’이 돼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조직 중 하나인 삼합회에 잠입하게 되며 모든 거리와 상점가, 항구, 마천루 등을 무대로 긴장감 넘치는 거리 레이스, 박력 있는 총격전, 피가 튀는 근접 격투 등을 경험할 수 있다.
ihunter@nspna.com, 김정태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