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퐁당퐁당 족욕소풍...진안군, ‘미리 할로윈데이’ 행사 추진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5-10-14 13:27 KRX7 R0
#진안군 #미리 할로윈데이 #야외족욕장 #퐁당퐁당 족욕소풍 #할로윈 데이
NSP통신- (이미지 = 진안군)
(이미지 = 진안군)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진안군이 오는 18~19일 2일간 마이산 북부 야외족욕장을 중심으로 퐁당퐁당 족욕소풍, 10월 특별행사 ‘미리 할로윈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산 북부 야외족욕장에서는 매월 새로운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10월 특별 행사는 할로윈 데이를 주제로 ▲할로윈 코스튬 대회 ▲어린이 쿠킹클래스 ▲신비한 키즈 콘서트(마술&버블쇼) ▲할로윈 타로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행사는 양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일부 행사는 SNS 등을 활용해 사전 신청을 받아 운영된다.

G03-9894841702

또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국화·장미 족욕장 운영해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족욕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마이산 북부 상가연계 이벤트 ▲홍삼레몬에이드 무료 시음 ▲‘퐁당 네컷’ 포토 이벤트 등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지난 7월 개장한 마이산 농촌테마공원 내 야외족욕장은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특히 바닥분수 등 수경시설과 휴게공간 등도 갖추고 특별행사와 월별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힐링을 추구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정난경 진안군 관광과장은 “가을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마이산을 바라보며 즐기는 힐링 족욕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