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기평택항만공사, 사회적약자 지원시설·단체 46곳에 ‘사랑의 쌀’ 기부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9-24 14:16 KRX7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석구 #사회적책임 #사회적약자 #사랑의쌀

ESG경영 실천·지역사회 공헌 활동 강화…따스한 명절 나눔 실천

NSP통신-23일 이천시 효양동산 주간보호시설에서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경기평택항만공사)
23일 이천시 효양동산 주간보호시설에서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 경기평택항만공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김석구)는 추석을 맞아 경기도 내 사회적 약자 지원시설 및 단체 46곳에 쌀을 기부하며 ESG경영 실천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강화했다.

전달식은 23일 이천시 효양동산 주간보호시설에서 진행됐으며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해 따뜻한 명절의 의미를 나눴다.

공사는 ESG경영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사회적 책임(Sharing)’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추석맞이 쌀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G03-9894841702

이번 기부는 명절 기간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 약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기부된 쌀은 각 시설 및 단체를 통해 경기도 내 소외계층에 전달된다.

김석구 사장은 “ESG경영을 실천하는 공기업으로서, 이번 나눔 활동은 단순한 기부가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의 의미를 되새기며, 나눔과 상생의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