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시아 속초, 설악의 가을 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 ‘설악 브리즈’ 출시

NSP통신, 조이호 기자, 2025-09-08 13:07 KRX7
#카시아속초 #반얀그룹 #속초시 #설악산 #포고
NSP통신-카시아 속초 포고, 설악 브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 = 카시아속초)
카시아 속초 ‘포고’, 설악 브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 = 카시아속초)

(강원=NSP통신) 조이호 기자 =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 반얀그룹이 운영하는 강원 ‘카시아 속초’가 설악산의 가을 정취를 담아낸 시즌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 ‘설악 브리즈(Seorak Breeze)’를 선보인다.

카시아 속초 26층에 위치한 그릴 레스토랑 ‘포고(POGO)’에서 선보이는 이번 티 세트는 깊어가는 가을의 풍경과 절경을 모티브로 한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돼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특별하게 채워준다.

‘설악 브리즈’는 울산 바위, 단풍, 솔방울, 버섯 등 설악산의 자연을 형상화한 디저트와 세이버리 14종으로 꾸며졌다. 디저트로는 보늬밤 파운드, 곤드레 가나슈 무스, 시나몬 초콜릿, 트러플 무스, 메이플 휘낭시에 등 깊은 풍미의 달콤한 메뉴와 초당 옥수수 타르트, 감자 스콘, 대추 푸딩 등 향토적 감성을 담은 메뉴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단풍잎 모양의 ‘메이플 튀일’은 가을 설악의 단풍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G03-9894841702

세이버리 메뉴로는 소고기 미니 버거, 코코넛 쉬림프, 무화과 콩포트와 곁들인 프렌치토스트 등이 준비돼 ‘단짠단짠’의 조화를 완성했다. 음료는 티 또는 커피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9만8000원(세금 포함),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동해와 설악산 사이에 자리한 카시아 속초는 올해 30주년을 맞은 반얀그룹이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다. 지하 2층부터 지상 26층 규모로, 책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러운 통합 디자인과 717개의 객실, 5개의 레스토랑 및 바, 어린이 시설과 패밀리 라운지,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실내외 수영장, 스파와 노천탕 등 다채로운 시설을 갖췄다.

카시아는 ‘별장 같은 휴식 공간’을 지향하는 레지던스 호텔 브랜드로, 인도네시아 빈탄과 태국 푸켓에서 운영 중이며 마닐라와 중국 등으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카시아 속초 포고, 설악 브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 = 카시아속초)
카시아 속초 ‘포고’, 설악 브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 = 카시아속초)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