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의왕시, 배우 조재윤·김현숙 홍보대사 위촉

NSP통신, 김해종 기자, 2025-05-07 15:30 KRX7
#의왕시 #배우조재윤 #배우김현숙 #의왕시홍보대사 #김성제시장

의왕시 거주하며 시민과 적극 소통하는 명품 배우 조재윤, 김현숙

NSP통신-김현숙, 조재윤 배우가 의왕시 홍보대사로 위촉되고 김성제 의왕시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의왕시)
김현숙, 조재윤 배우가 의왕시 홍보대사로 위촉되고 김성제 의왕시장(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의왕시)

(경기=NSP통신) 김해종 기자 = 경기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의왕어린이철도축제 축하공연에서 조재윤, 김현숙 배우를 의왕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에 위촉된 조재윤(오전동 거주) 배우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화, 드라마, 연극 작품에 활약하고 있으며 ‘한산’ ‘영웅’ 등 유명 영화의 흥행을 이끈 바 있다.

특히 올해 초 ‘MBC 연기대상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명품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G03-9894841702

이날 함께 위촉된 김현숙(청계동 거주) 배우는 ‘막돼먹은 영애씨’ 등 인기 프로그램을 이끌며 전 국민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쌓은 연기자로 평소 시에서도 평생학습강좌를 수강하는 등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 왔다.

앞으로 두 홍보대사는 2년 동안 다양한 정책홍보와 주요 행사에 참여해 의왕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조재윤, 김현숙 배우는 “평소 의왕시에 거주하면서 시에 대해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었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의왕시를 널리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밝혔다.

김성제 시장은 “현재 왕성하게 활동 중인 두 유명 배우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두 배우의 좋은 이미지를 바탕으로 의왕시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1-2125512898
G02-3602246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