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대표 장인우)가 ‘아우디 목포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 한다.
총면적 868.78㎡ 규모로 새 단장을 한 ‘아우디 목포 전시장’은 1, 2층에 총 6대를 전시할 수 있는 공간과 쾌적한 고객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전시 공간 및 고객 프라이빗 라운지(Customer Private Lounge)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차량 색상, 외부, 내부 등의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해 볼 수 있는 DRM(Digital Retail Module)을 마련해 실제 차량 없이 다양한 컬러와 옵션을 보다 실제와 같은 조건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 차량 전시, 상담 공간 외에도 신차 출고를 위한 ‘핸드오버 존’이 새롭게 마련돼 신차를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출고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아우디 목포 전시장은 연중무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목포 전시장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고진모터스는 올해 말 목포에 아우디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 예정이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