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상승…HDC현대산업개발↑·현대건설↓
[경남=NSP통신] 임은희 기자 = 경남 함양군은 행정의 시각에서 벗어난 참신하고 생생한 시책을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군정 시책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5월 31일까지 군정발전에 관심 있는 군민 공무원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군민과 소통하는 쌍방향 참여행정 구현의 일환인 공모전의 내용은 군정발전, 새롭게 추진될 필요가 있는 시책, 군민생활 개선을 위해 필요한 정책이나 제도 등이다.
온라인 우편 팩스로 접수할 수 있고 우편의 경우 접수마감일 소인분에 한해 유효하다.
접수된 공모는 소관부서별 제안심사실무위원회 1차 심사를 거쳐 함양군조정위원회 2차 심사에서 최종심사와 제안등급을 결정하고, 6월경 홈페이지와 개별통지를 통해 발표한다.
금상 70만원 이상 100만원 이하 은상 5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등 동상 장려상 노력상에게 각각 부상을 지급하며 각 등급에 해당하는 제안이 없을 경우 시상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
시상은 상·하반기 접수분에 대해 6월, 12월에 걸쳐 연 2회 심사를 통해 진행한다.
함양군은 채택된 우수제안을 소관부서로 넘겨 2013년 예산에 반영하고 부서실정에 맞게 사업을 시행할 방침이다.
기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함양군청 기획감사실로 하면 된다.
임은희 NSP통신 기자, vividlim@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