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하락…BNK금융↑·신한지주↓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DGB대구은행(139130)은 대구, 경북 일대에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 아동 가족을 초청해 제2회 DGB E(environment)-HERO FAMILY CAMP를 개최했다.
DGB E(environment)-HERO FAMILY CAMP는 맞벌이 부부의 증가와 바쁜 경제활동 등의 사유로 아동과 부모가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한 최근, 가족이 한데 모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친환경 활동을 통해 가족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실시하는 DGB대구은행의 ESG경영 활동 중 하나다.
연중 3회 실시되는 행사로 지난달 100여명이 참석해 호응을 얻은 이후 2회차 행사는 지난 29일 평산아카데미(경북 칠곡)와 팔공산 장작구이(대구 동구)에서 진행됐다.
지역 32가정 100여명의 참가자들은 쉽게 배우는 올바른 분리수거와 업사이클링 환경교육, 재활용품을 활용한 화분 만들기 및 식물 심기 등의 유용한 강의에 이어 플로깅(PLOGGING)활동, 바비큐 파티 등을 진행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장문석 부행장은 “캠프를 통해 가족이 함께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고 많은 대화와 공감으로 행복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DGB대구은행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지역민과 지역을 위한 ESG활동에 힘쓰겠다”는 뜻을 전했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