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성물산 평택 P-PJP 현장사무소, 사랑의 부식 선물세트 기탁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9-12 14:49 KRD7
#평택시 #삼성물산 #부식선물세트 #기탁 #이웃사랑나눔

황철오 상무, “추석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 전해주고 싶어”

NSP통신-삼성물산 평택 P-PJT현장사무소가 사랑의 부식 선물세트 100박스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평택시 중앙동)
삼성물산 평택 P-PJT현장사무소가 사랑의 부식 선물세트 100박스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평택시 중앙동)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지역사회 환원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삼성물산 평택 P-PJT현장사무소(상무 황철오)는 사랑의 부식 선물세트(12종, 된장. 고추장. 양조간장. 참기름. 식용유. 소금. 설탕. 밀가루. 당면. 소면. 부침가루. 볶음참깨) 100박스를 중앙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현장 총괄 황철오 상무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외로움은 덜어주고 따듯함을 전해주고 싶다”며 “경기침체로 저소득 가정에서 더욱 힘들어할 것 같은데 이번 후원물품이 그분들에게 조금이나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웃 돕기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병국 중앙동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해주신 삼성물산 평택 P-PJT현장사무소의 동참에 감사드리며 쓸쓸한 명절을 보내는 어려운 분들을 찾아 훈훈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풍요로운 추석 한가위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G03-9894841702

삼성물산 평택 P-PJT현장사무소는 추석과 설 명절마다 평택시 관내에 지속적으로 사랑의 부식세트를 전달하고 있다.

사랑의 부식세트 전달은 5회 차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