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남 남해군, 새마을지도자들의 “사랑의 떡국떡 나눠드려요”

NSP통신, 정유리 인턴기자, 2013-02-01 16:41 KRD7
#설명절 #떡국떡 #소외된이웃 #새마을 #소년소녀가장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나눔운동 실천 위해

NSP통신-새마을지도자들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떡국떡을 나눠주기 위해 준비중이다. (경남 남해군 제공)
새마을지도자들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떡국떡을 나눠주기 위해 준비중이다. (경남 남해군 제공)

[경남=NSP통신] 정유리 인턴기자 = 경남 남해군 서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장 박옥춘)들이 ‘사랑의 떡국떡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1일 열린 이 행사는 설을 맞이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나눔 운동을 실천하기 위한 것이다.

행사는 새마을남녀지도자들이 지난 한해 재활용품과 헌옷 수집으로 벌어들인 기금을 통해 마련됐다.

G03-9894841702

정춘엽 서면 새마을 부녀회장은 “사랑의 떡국떡 60kg은 지역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 60세대에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옥춘 서면 새마을 회장은 “경기침체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작은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 회원들은 ‘사랑의 떡국떡 나누기’ 행사뿐만 아니라 자원재활용, 환경정화, 경로위안잔치, 사랑의 김장나누기, 불우이웃돕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정유리 NSP통신 인턴기자, jungyr16@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