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고양도시관리공사, 장미란체육관 증설 준공 보고회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8-21 16:59 KRX7
#고양도시관리공사 #장미란체육관 #준공 보고회
NSP통신-고양특례시 직장운동본부 선수단과 기획행정위원회 시의원, 왼쪽에서 여섯 번째 공소자 위원장, 우측에서 두 번째 공사 강승필 사장 기념촬영 사진 (사진 = 고양도시관리공사)
고양특례시 직장운동본부 선수단과 기획행정위원회 시의원, 왼쪽에서 여섯 번째 공소자 위원장, 우측에서 두 번째 공사 강승필 사장 기념촬영 사진 (사진 = 고양도시관리공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강승필)는 고양특례시 직장운동부 선수 숙소인 장미란체육관에 6개 실을 증설하고 고양특례시의회와 직장운동부 선수단이 참여해 준공 보고회를 가졌다.

장미란체육관은 2008년 베이징올림픽 당시 고양시청 소속 장미란 선수의 업적을 기념하기 위한 목적으로 명명된 선수 숙소로 기존 36개 실에 선수단 53명이 재실 중이었으나 이번 증설공사로 인해 선수 7명이 추가 입주할 예정이다.

공사는 그간 선수단의 불편 사항 해결을 위해 2023년부터 고양특례시의회 및 체육정책과에 예산 수립의 필요성을 적극 피력했고 증설공사 설계 과정부터 선수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총력을 기울였다.

G03-9894841702

강우겸 배드민턴 감독은 “그간 외부 숙소에서 오가는 시간이 비효율적이었는데, 이번 기회로 연습 시간이 많이 확보돼 기록도 발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2024 파리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역도요정’ 박혜정 선수도 “고양특례시의 많은 지원으로 올림픽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고 다음 올림픽에서는 금메달에 도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승필 사장은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 조성으로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모든 고양특례시 대표선수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