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부산=NSP통신 이상헌 기자) = 부산지역 학원장들이 모여 결성한 에듀닥터(회장 정혜진)가 지난 25일 오전 부산글로벌빌리지(BGV)에서 지역 청소년들의 꿈을 격려하고 지지하기위한 제1회 ‘에듀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부산지역 청소년 400여명이 참석, 성황리에 치러졌다.
초빙강사로 나선 권순해 KTC대구평생교육원 원장은 “내 삶의 주인공은 나”를 주제로 표정의 변화, 행동의 변화, 언어의 변화가 청소년기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공신닷컴 대학생공신 9기 이재윤씨(서울대 지구환경과학부 2년)는 자신의 학창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감과 표현력을 기르는 방법, 국 영 수 영역별 학습전략 분석 방법에 대한 열강으로 학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에듀닥터(eduDR)는 에듀케이션(education)과 닥터(doctor)의 합성어로 청소년을 올바로 이해하고 그들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며 바람직한 학원상을 만들기 위해 2013년 9월에 결성된 비영리 단체다.
BK수학학원(정혜진) 노블학원(장미영) 사직육영제학원(이다경) 사하명문학원(엄성호) 연제하이츠(이희정) 예주학원(강영주) 위드잉글리쉬어학원(양혜원) 7명의 학원장들이 참여하고 있다.
정 회장은 “앞으로 이같은 지속적인 에듀 콘서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한 행복을 체험하고 올바른 학창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제공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