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P영상
인피니트, ‘One Day Nonstop' 컴백 쇼케이스[부산=NSP통신] 강혜진 인턴기자 =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더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을 들고 우리 곁을 찾아왔습니다.
음악이면 음악, 무대 매너까지 탁월하게 갖춘 남성 아이돌 그룹이죠.
인피니트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컴백 쇼케이스를 갖는다고 합니다.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 서울 5개 도시에서 ‘원데이 논스톱’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지금 부산 쇼케이스 현장에 나와 있습니다.
지금 바로 쇼케이스 현장으로 가보시죠!!
일본을 휩쓸고 돌아온 인피니트.
원데이논스톱으로 진행되는 만큼 인피니트멤버들은 전용 헬기를 타고 이동을 했습니다.
정말 인피니트 스케일을 실감할 수 있겠죠?
드디어 멤버들이 세 번째 앨범 ‘인피니티즈’의 쇼케이스 ‘미션’ 이라는 주제로 열정의 도시 부산을 찾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인피니트입니다.]
광주를 시작으로 두 번째로 방문한 부산에서도 인피니트를 응원하는 팬들로 그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었는데요.
오리콘 차트 2위를 달성하고 컴백한 인피니트.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또한 매력적인 뒷모습을 보여주는 인피니트만의 독특한 댄스도 선보였습니다.
이번 새 앨범에는 파워풀하고 강렬한 느낌의 인트로곡 인피니티즈와 세련된 느낌에 묘하게 끌리는 매력적인 타이틀 곡 ‘추격자’ 뮤직비디오도 최초로 공개가 됐는데요.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어느 곡이 타이틀인지 모를 만큼 완벽합니다.
[박정경(홈패션 디자이너) : 인피니트 이번 앨범에서는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인피니트 파이팅! 명수 파이팅!]
[황미령(영어강사) : 항상 열심히 하고 오늘 보니 살 너무 많이 빠졌던데 너무 걱정스럽고 건강 많이 챙기면서 열심히 하세요. 파이팅!]
팬들이 찾아가는 기존의 틀을 깨고 직접 팬들을 찾아와 음악을 들려주는 파격적인 쇼케이스. 이번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인피니트의 활약이 더 기다려집니다.
방금 인피니트가 부산에서 쇼케이스를 마치고 대구로 떠났습니다.
사실 아시아에서 이렇게 한꺼번에 5군데를 투어하는 경우는 드문데요
3번째 앨범을 가지고 돌아온 인피니트. 앞으로 방송에서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인피니트 화이팅
촬영/편집 = 진종훈기자jin0412@nspna.com
강혜진 NSP통신 인턴기자, hjkang0710@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