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국 첫 의료타운 축제, 부산서 열린다

NSP통신, 이상철 기자, 2011-10-07 13:44 KRD7
#서면 메디컬스트리트 #부산진구보건소 #무료 성형시술

[부산=DIP통신] 이상철 기자 = 첨단 의료기술을 통한 가상성형과 피부나이 측정, 무료 성형시술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의료타운 축제가 전국 최초로 서면 메디컬스트리트에서 개최된다.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의료관광협의회(회장 김현옥)는 오는 8일 오후 12시부터 서면 롯데백화점 트레비분수광장과 백화점 맞은 편 일대에서 ‘제1회 서면메디컬스트리트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진구 부전동 일대 성형외과, 피부과, 치과, 안과, 한의원 등이 밀집해 있는 서면메디컬스트리트(SMS)의 브랜드 홍보와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G03-9894841702

우선 트레비분수광장에서는 첨단 3D 기계 등을 이용한 의료체험코너가 마련된다. 이곳에서 가상성형을 해볼 수 있고 두피상태와 피부나이, 체지방 등을 측정해볼 수 있다.

평소 얼굴에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거나 미용과 관련한 신체적 문제 때문에 생활에 불편을 느끼는 사람은 상담이나 성형 시뮬레이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상성형과 함께 시력측정 및 안과진료와 치과 관련 상담, 한의원 침시술 등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날 부산진구보건소는 금연클리닉을 운영하고 혈압 및 혈당검사, 알코올 자가진단, 영양상담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부대행사로는 캐리커처 그려주기, 네일 아트, 타로카드 점보기, 청동석고상 퍼포먼스, 키다리 삐에로 퍼포먼스, 스트리트 매직쇼, 거리인형극 등 다양한 거리문화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lee21@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