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이해 7월 17일 부터 8월 15일까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썸머 키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매일 매일 달라지는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전국민 대표 간식인 ‘어묵 만들기’ 체험은 부산 대표 어묵 브랜드인 ‘삼진어묵’과 함께하며 아이들에게 부산 어묵의 역사와 상식 그리고 실제 어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그리고 음악교육 브랜드 ‘야마하(YAMAHA) 음악교실’ 프로그램에서는 야마하 전문 강사의 지도로 엘렉톤 연주, 음악감상, 음악과 함께하는 신체표현, 노래부르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음악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어 가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야마하 뮤직 코리아는 이와는 별도로 호텔의 본관 1층에 제대로 된 라이브 음악 공연, 오디오 체험 그리고 악기 연주를 체험 할 수 있는 야마하 뮤직 웰컴 라운지를 연다.
또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인 하바(HABA)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은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교구와 음악 기재 등을 이용한 놀이를 선보인다.
그 외에도 하바는 전국 최초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내에 상설 전용 키즈 라운지를 열어 연중 내내 운영한다.
이 밖에도2015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세계적인 멀티콘솔 게임기인 전국 최대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 게임 존(상시운영)과 야외 오션 풀과 키즈 스파 공간에서 진행되는 호텔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팀인 LEO(레오- 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의 워터 플레이 액티비티 등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썸머 키즈 프로모션 이용은 호텔의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하면 된다.
모든 프로모션은 사전에 예약에 한하며, 한정된 인원으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