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호텔 부산, 유엔평화기념관과 ‘유엔 키즈랜드’ 오픈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5-06-01 12:44 KRD7
#롯데호텔 #유엔평화기념관 #키즈랜드 #캐리커쳐 #반기문

아이들과 함께 즐기는 특급 호텔 안 ‘이색 전시관’ 오픈

NSP통신-롯데호텔 부산에 문을 연 유엔 키즈랜드는 유엔평화유지군을 종이 인형으로 만들어 전시했다. (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 부산에 문을 연 ‘유엔 키즈랜드’는 유엔평화유지군을 종이 인형으로 만들어 전시했다. (롯데호텔 제공)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롯데호텔 부산은 지난 5월 22일 유엔평화기념관과 함께 어린이 대상 교육, 체험 공간인 ‘유엔 키즈랜드(UNKid’s Land)’를 열었다.

호텔 1층에 문을 연 ‘유엔 키즈랜드’는 세계 평화를 위한 유엔의 활동들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유엔평화유지군(PKO)을 종이 인형으로 만들어 전시하는 등 모든 전시 내용을 어린이의 눈 높이에 맞췄다.

G03-9894841702

키즈랜드 내에 준비된체험 교실에서는 유엔 평화기념관 봉사자들과 함께 놀이 체험을 할 수 있다.

희망 나무 목걸이 만들기, 하트퍼즐 그리기, 평화유지군 목각 인형 색칠하기, 평화유지군 종이 인형 만들기 등 4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무료 혹은 2~3000원의 재료비를 낸 후 이용할 수 있다.

흥미를 유발하는 놀이의 형식으로평화와 안보에 대한 인식을 자연스럽게 함양할 수 있는 점이 특징.

이 외, 평화유지군 대형 종이 인형, 유엔기, 반기문 유엔사무총장 캐리커쳐 등이 비치 되어 있는 포토존도 마련됐다.

또한, 지난 2014년 11월 부산 남구 대연동에 개관한 유엔평화기념관의 전시, 유물 확보 및 교육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유엔평화기념관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특히 전문 코치진과 함께 하는 진로체험프로그램 및 청소년 모의 유엔총회 프로그램이 인기다.

유엔 키즈랜드는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되며 기간 내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을 연다.

별도의 사전 예약이 필요하지 않고,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