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부산=NSP통신) 차연양 기자 =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오는 7월 10일까지 에어부산의 브랜드 심볼인 갈매기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에어부산의 독창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공모 주제에 따라 에어부산의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참신한 갈매기 캐릭터를 제안하면 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단위로도 참가할 수 있으며, 복수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전을 통해 출품된 작품 중 별도의 심사를 거쳐 대상 1점에는 상금 500만 원을, 최우수상 1점 200만 원, 우수상 2점 각 100만 원, 장려상 4점 각 50만 원씩 수여한다.
당선작은 에어부산의 각종 인쇄물 및 브랜드 상품에 활용될 예정이다.
황인수 마케틱전략팀 팀장은 “지난 7년간 에어부산이 성장함에 따라 회사 초창기 제작됐던 기존 갈매기 캐릭터 역시 현재에 맞게 새로운 모습으로 커 가야 한다고 판단해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에어부산을 더욱 친숙하게 만들어 줄 캐릭터가 탄생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오는 7월 10일까지로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참가 신청서와 출품작 파일은 이메일 을 통해 접수, 자세한 접수 방법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 발표는 8월 7일이다.
NSP통신/NSP TV 차연양 기자, chayang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