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울 강서구·홈앤쇼핑, 소상공인·지역경제 살리기 맞손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5-03-15 00:34 KRX7
#강서구 #홈앤쇼핑 #소상공인 #지역경제 #진교훈
NSP통신-진교훈 강서구청장(오른쪽)이 문재수 대표이사(왼쪽)와 소상공인 판로개척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진교훈 강서구청장(오른쪽)이 문재수 대표이사(왼쪽)와 ‘소상공인 판로개척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울시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14일 마곡동 홈앤쇼핑 사옥에서 홈앤쇼핑(대표 문재수)과 ‘소상공인 판로 개척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번 협약으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판로 개척의 기회를 얻고, 더 나아가 지역 주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선순환 구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자원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민생경제를 살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으로 홈앤쇼핑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때 지역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제품을 우선 활용하며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에도 적극 나선다. 특히 홈앤쇼핑 유통 네트워크를 활용해 온라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중소기업을 지원하기로 했다.

G03-9894841702

또 구는 홈앤쇼핑의 온라인 판매 전문성과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 취약계층 지원 등이 잘 맞물려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