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국감③
두산, 합병 한발 후퇴에도…정무위, 박정원 회장 국감 ‘정조준’
NSP TV
김무성 부산영도 국회의원 당선인 당선소감[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영도 주민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타 지역에서 이곳 영도로 왔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높은 지지를 해주신 주민여러분께 정말 제 온마음을 다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거기간 내내 저에게 말씀하셨던 영도를 좀 발전시켜달라. 박근혜 대통령을 잘 도와서 박근혜 대통령 정권이 빨리 안정적으로 출범할 수 있게 해달라는 그런 말씀을 명심해서 제가 명심해서 제가 당에 들어가는 대로 제 역할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선거기간 내내 제 마음을 무겁게 했던 것은 삶의 지쳐서 피곤해 있는 서민들과 많은 대화를 했는데 우리나라가 짧은 기간에 기록적인 성공을 했으나 그 성장의 과실을 골고루 나누지 못한 사회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성장의 과실이 골고루 나눠질 수 있도록 제가 역할을 하겠다는 그런 결심이 있다는 것을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선거기간 내내 제가 영도주민들께 약속드린대로 떠나는 영도에서 반드시 돌아오는 영도로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성장의 과실이 골고루 국민들이 먹을 수 있도록 특단의 대책을 만드는데 제 정치생명을 걸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남선 NSP통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