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복현 한 마디에 뒤집힌 우리금융…사실상 현 경영진 사퇴 압박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국마사회가 자회사인 한국마사회시설관리(대표 윤각현, krafm)가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상임이사를 8월 3일부터 8월 1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상임이사 직위는 기획본부장(1명)으로 한국마사회시설관리의 경영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한 사항들을 관장하게 된다. 상임이사 임기는 2년이고 직무수행 실적 등에 따라 1년 연임이 가능하다.
자격 요건으로는 전문성, 리더십 등 기업가적 능력을 보유하고 윤리의식을 갖춘 자로 경비업법에 따른 결격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한국마사회시설관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8월 11일 오후 4시까지 현장 접수(월, 화 휴일 제외) 또는 등기우편(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정함)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접수가 마감되면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시설관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인사노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마사회시설관리(주)는 2019년 설립돼 한국마사회 사업장에서 근무하던 약 1400명의 미화, 경비, 시설관리 등 용역 직원들을 2020년 1월 1일부로 전환 채용한 바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